fanmaum_logo

희주의 차를 손댄 범인을 찾았어요.

희주의 차를 손댄 범인을 찾았어요.

 

희주의 차를 손댄 범인을 드디어 찾았어요.

그런데 그 범인이 죽었다네요.

희주는 화가 납니다.

범인을 찾아서 응징을 하고 싶었던거죠.

오빠 부부도 연기 진짜 잘해요.

한다영 역할 하시는 오빠아내도요~

과연 희주 차에 왜 손을 댄것일까요?

 

0
0
댓글12
  • 뜨거운체리N128246
    희부 오빠 부부도 미워할수없는 커플이에요
    희주의 차에 손을댄 범임을 찾았는데 죽었어요
  • 망고
    범인은 이미 살해 당한 뒤라서 누군지 못 찾아 답답하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질투가 나서 그랬나봐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죽었다니 완전 끔찍한데요.
    나중에 이게 또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긴장감 있던 부분이 드디어 풀렸네요. 전개가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많이 의심이 가네요.  용의자가 죽었다니
    의심가는자가 한둘이 아닌데 누굴까요.
  • 기쁜기린F214001
    긴장감 있던 부분이 풀려서 속 시원했어요. 전개가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느낌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드디어 밝혀졌군요, 긴장감 있었던 부분인데 속이 시원하네요. 전개가 점점 흥미로워지는 느낌이에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왜 그랬을까요
    너무 궁금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37347
    나쁜사람이에요
    왜그랬을까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오빠부부가 연기 재미있어서 자주 보고싶어요.
    왜 손을 댄건지 이제 나오겠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희주의 차를 손댄 범인을 찾았으나 죽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