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기 넘 재미나다.

아이유님 이 드라마에 푹 빠지셨네요.

이렇게 찰떡배역일수가 이 장면에서

배꼽빠지는줄 알았네요.

소파치는 장면 넘 웃겼어요.

오빠 캐릭터도 그닥 나쁘지는 않네요.

약간 귀여움

 

연기 넘 재미나다.연기 넘 재미나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망고
    아이유님 이런 연기가 진짜 잘 어울리는 여배우예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도도한 연기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실제 성격도 궁금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가족 캐릭터가 귀엽더라구요.
    그래서 왠지 더 정이 가던데 말이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캐릭터마다 개성이 살아 있어서 보는 맛이 있어요. 연기 합도 좋아서 장면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배우들 연기 보는 재미가 확실히 있죠.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느낌이라 더 빠져들게 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몰입해서 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죠. 캐릭터들이 살아있어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