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변 인물들까지 다 입체적으로 그려지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주변 인물들까지 다 입체적으로 그려지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이 드라마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도 단순하게 소비되지 않는 점이 좋습니다. 각자 처한 상황과 이유가 있어서 행동에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무조건적으로 미워하기보다 이해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구조 덕분에 이야기가 더 풍부하게 느껴집니다. 조연들도 각자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캐릭터 활용을 잘하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듭니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망고
    주인공 말고 다른 조연 배우 분들의 비중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입체적인 서사 너무 좋아요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주변 인물들도 입체적이고 좋아요
    캐릭터들 이해하는 데 너무 좋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캐릭터마다 서사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이해하는 데도 재미있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주인공뿐 아니라 주변인물들 서사도 잘 그려주네요.
    그래서 그런지 내용은 느리게 흘러가요.
  • 편안한키위Y206950
    입체적이죠
    다 정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