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정우 멋지네요

민정우 멋지네요

 

총리가 성희주를 엄청 사랑하는것같네요.

자신은 최선을 다해서 국왕를 지킬것이니 자가께선 최선을 다해서 민대표를 지켜달라고 하네요. 최대한 멀리멀리 보내달라고요.

 

0
0
댓글8
  • 뜨거운체리N128246
    민정우의 희주에대한 마음이 멋있어요
    희주를 지켜주고 싶어하고 항상 희주편이 되어주려고해요
  • 망고
    맞아요, 진짜 희주를 사랑해서 희주를 지키려고 하는 게 느껴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민정우 캐릭터가 궁금해지네요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민정우 너무 멋지네요
    정말 목소리가 좋으시더라고요
  • 명랑한삵A116432
    왠지 민정우도요
    흑화 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일단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중저음이라 카리스마가 넘쳐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이렇게까지 했는데 나중에 대군을 선택할 텐데요.
    그러고 나면 아마 흑화하지 않을까 싶네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멋지네요~~
    잘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