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연 x 아이유 밤편지 듀엣

이거는 못봤는데 오늘 봤네요

미니팔레트때 이연님과 아이유님 듀엣으로 밤편지 부르셨네요

이연목소리와 아이유님 두분 목소리 너무 이뻐서 잘들었네요이연 x 아이유 밤편지 듀엣

0
0
댓글4
  • 망고
    아이유 님의 노래 실력은 알고 있지만 이연님 음색 좋아요
  • 백조
    배우 분들 다들 노래를 잘 하시더라구요 ㅎㅎ 음색더 좋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이연님과 아이유님 듀엣 너무 좋네요
    정말 두분 다 목소리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듀엣 무대가 너무 좋네요. 목소리가 굉장히 조화 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