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코디 너무 맘에드네요....잘입힘정말루

코디 너무 맘에드네요....잘입힘정말루

노상현님은 이런 스타일이 찰떡인 거 같네요!!!!!

희주랑도 케미 넘 좋고요 ㅎ 얼굴합은 누구랑도 잘맞아여!!!

승연님과도 얼굴합은 끝내주지영......이 드라마 진짜 캐스팅 너무 완벽한 거 아닙니까ㅎㅅㅎ

행정부의 수장이라는 것까지 걍 끝이죠 ㄷㄷ

또 서브남주는 이런 매력이 있어야겟쬬..희주 짝사랑해왔는데 

희주는 이안대군이랑 결혼을 원하고ㅜ 참 맛있는 내용이네여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저런 스타일 너무 잘어울려요
    헤어도 어울리기 쉽지 않은스타일인데..
  • 망고
    이런 정장 스타일이 진짜 잘 어울려요. 댄디 스타일이 찰떡이네요.
  • 백조
    그러니까요, 코디들이 다 너무 예쁘고, 배경이랑도 잘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얼굴합 너무 좋아보여요
    정말 캐스팅 완벽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노상현님 정말 멋지네요
    코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코디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캐스팅 완벽하죠
    흠잡을게 없어요
  • 명랑한삵A116432
    정말 잘생겼죠
    배우로 전향하길 잘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