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트장면 진짜 설레네요 ㅋㅋ

보트장면 진짜 설레네요 ㅋㅋ

 

보트장면 진짜 설레네요 ㅋㅋ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넘어질뻔한 성희주와 눕혀버리는(?) 이안대군 ㅋㅋㅋ

둘의 사랑은 진짜에요 ㅋㅋ

7회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0
0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너무요 ㅜㅜ 요트장면 진짜 설레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 망고
    장면 너무 설렜어요. 첫키스 장면으로 너무 예쁜배경이었습니다.
  • 백조
    보트장면 분위기도 너무 좋고 배경이랑 잘 어울려져서 더 설렜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너무 설레이는 장면이에요
    서로 마음을 확인하는 순간 아닐까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재밌어요. 진짜 설레는 장면이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보트 장면 정말 설레네요
    서로의 사랑이 시작되는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아무도 없다고하니 적극적인 이안대군이네요 ㅋㅋ
    너무 설레이고 좋네용ㅋ
  • 명랑한삵D126432
    보트장면 정말 설레더라구요 ㅋㅋ
    둘만 있는데 과일도 먹고 키스도하고 ㅋㅋ
  • 즐거운사자L133900
    보트 장면 설렜지요
    이제 사랑이 시작되는군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요트 키스씬 심쿵했지요. 설레이기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