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족은 너무 고달픕니다..

왕족은 너무 고달픕니다..

 

왕족은 너무 고달픕니다..

날것도 못먹고 정해져있는곳 아니면 식사도 못하고..

배고파도 먹을수없다니.. 힘들고 고달퍼보여요

성희주를 만나서 그 금기들을 깨나가겠지만요 ㅎㅎㅎ

0
0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정말 입헌군주제 설정으로 보는데
    왕족은 힘든거같아요
  • 망고
    진짜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 어 보여요ㅠ 적응 된듯한 모습이 안타깝네요.
  • 백조
    뭐 이렇게 하면 안 되는 일이 많은지 ㅜ 힘들 거 같애요
  • 고귀한뱀S126499
    왕족이라 위험요소가 많은것같아요
    뭐든 조심해야하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진짜 왕족은 고달플듯해요
    그 맛있는 회를 못먹는군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그럴 것 같아요. 정말 힘든 일이 많을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왕족은 고달픈 면이 있군요
    정말 맛있는 걸 못 먹는군요
  • 명랑한삵D126432
    회를 못먹는다고하니 너무 힘들것같았어요ㅠ
    진짜 맛있는데..ㅠㅋ 맛도 못봤을것같아서요ㅠㅋㅋ
  • 즐거운사자L133900
    날것도 못 먹는건 너무 하더라구요 
    성희주가 바꿔주길 바래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왕족은 정말 고달플것 같았습니다. 지켜야할것, 해야할것, 하지 말아야할것 등등 심장을 압박할것 같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