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ㅋㅋㅋ수석비서 도혜정 희수랑 찰떡케미죠?

ㅋㅋㅋ수석비서 도혜정 희수랑 찰떡케미죠?

이연님 너무 반가워요...연기 너무 좋아하는데여

ㅋㅋ분량 많으면 좋겠어용 ㅎ

희주랑 붙어있을 떄도 좋구여 ㅋㅋ

표정연기 너무 잘하는듯...불꽃같은 희주랑 딱 맞는 스타일인 거 같아요

그래서 희주의 수석비서인가봐용 ㅎㅎ 다투기도 하지만

이런 케미가 가장 좋은 거 아시죠 ㅎㅎㅎㅎ

희주에게 아주 중요하고 큰 인물이 되어주는 거 같아요

0
0
댓글13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그래요~ 도비서가 희주한테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화면에 다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이연님의 침착하고 똑똑한 매력이 희주의 열정과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둘 다 실력파라 더 살아나는 장면들이 참 많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이연님 저는 여기서 처음보는데
    연기 너무 잘하더라구요
  • 망고
    희주도 진짜 믿고 편하게 의지 하는 게 보이는 도비서 에요
  • 백조
    희주랑 케미 좋아요. 희주의 성격을 유일하게 받아내 기도 하구요.
  • 고귀한뱀S126499
    도비서랑 성희주 케미가 좋아요
    두분 화보도 멋지더라구요
  • 발랄한자두M126466
    성희주랑 도비서랑 찰떡이에요 ㅋ
    둘이 너무 필요한 존재네요 ㅋㅋ
  • 기똥찬여우A218118
    방참했어요. 둘이 케미가 있는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이연님과의 케미 너무 좋아요
    이런 장면들 너무 소중해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두분 케미가 좋습니다 
    도비서가 있어서 희주도 기댈곳이 있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둘 티키타카가 좋아서 붙는 장면마다 씬들이 살아나요
  • 명랑한삵D126432
    도비서 너무 좋아요 ㅋㅋ
    희주에게 똑부러지게 얘기할때 특히요 ㅋ
  • 즐거운사자L133900
    이연님 연기 잘 하시죠
    아이유님과 케미도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케미가 엄청 좋지요. 둘이 잘 어울리는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