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ㅎㅎ 벌써 같이 누워있네요!

ㅎㅎ 벌써 같이 누워있네요!

ㅋㅋㅋㅋ재미있어요 뭔가 전개 속도도 빠르고 ㅎ

근데 이게 12부작이라 그런건가여ㅜㅜㅜㅜㅜㅜ

ㅎㅎㅎ둘 붙어있는 씬은 많이 나와서 좋네요

보고있는데 희주 손이 너무 작은거예요...넘 귀여웠어요

뭔가 쫑알대는 참새같기도 하구 

ㅋㅋㅋㅋㅋㅋㅋ처음부터 뭔가 불꽃이 있었던 거 같아여

이렇게 서로 잘났는데.....그러겠죠 아무래두 ㅎㅎㅎ

0
0
댓글13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이 장면 넘 귀여운 장면이였죠
    서로 티격태격 귀여웠어요
  • 망고
    이렇게 사진 으로 보니까 덩치 차이가 더 커 보이네요 ㅎ
  • 백조
    둘 덩치 차이가 많이 나니까 더 설레고 보기 좋은 부부네요
  • 고귀한뱀S126499
    학교다닐때부터 이안은 마음에 있엇던것같아요
    이렇게 이어지니 너무 좋네요 ㅋ
  • 초록귤
    빠른 전개가 너무 재미 있습니다
    고구마 없이 쑥 나갔으면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벌써 같이 누워있네요 점점더 기대됩니다
  • 발랄한자두M126466
    많이 붙어있으면 좋겠어요 ㅋ
    서로 밀어내지 않으면 좋겠네요ㅠㅠ
  • 기똥찬여우A218118
    뜨니까요. 확실하게 진도가 나가고 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12부작이면 정말 짧게 느껴지네요
    전개가 정말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한침대쓰는사이에요 ㅋ
    중간에 쿠션 막아두고 저리있죠 ㅋㅋ
  • 명랑한삵D126432
    12부작 너무 짧긴해요
    그래서 전개가 엄청빠르군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전개 빠른데 둘 붙는 장면 많아서 더욱더 재밌게 보이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전개가 빠르네요
    12부작이라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