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희주 정말 좋아요

성희주 정말 좋아요

 

이안대군도 정말 멋지게 나오지만 

저는 여기서 아이유님이 연기하시는 성희주 캐릭터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오빠랑 붙는 씬 있을때 그 케미가 참 좋더라구요 

남녀 주인공의 사랑 서사도 물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0
0
댓글13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저도 너무 좋아요 진짜 연기를 잘하는것도 있찌만
    캐릭터 자체도 넘 좋아요
  • 망고
    오빠랑 붙을 때 진짜 케미있어여 ㅋㅋ 둘 다 귀여운 싸움
  • 백조
    오빠랑 붙었을때 너무 귀엽고 좋더라구요. 오빠 부부 마음에 들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볼수록 매력이 계속 늘어나는 느낌이에요. 감정선도 잘 표현돼서 더 빠져들게 되네요.
  • 고귀한뱀S126499
    쌈닭같이 보이는 성희주죠
    근데 환경이 저렇게 만들었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오빠랑 싸우는장면 너무 좋아요 ㅋ
    도파민이 이런곳에서 터지네요 ㅋㅋㅋ
  • 고요한캥거루O210911
    성희주 당찬캐릭터라 마음에들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마음에 들어야지. 매력 있는 캐릭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희주 캐릭터 너무 매력있어요
    정말 응원하게 돼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저도 정말 매력있다 느껴요
    아이유님이 너무 연기를 잘합니다
  • 명랑한삵D126432
    저도 ㅋㅋ 오빠랑 싸우는거 너무재밌어요 ㅋ
    성희주 다친건 안보이나봐요..ㅠ 
    회장님 아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ㅠ
  • 포근한꽃바늘S213677
    성희주 캐릭터 자체가 매력 있어서 장면 나올 때마다 눈에 들어와요
  • 즐거운사자L133900
    성희주 캐릭터도 매력이 있죠
    오빠랑 케미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