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춤추는 장면 너무 이쁘고 잘어울립니다

춤추는 장면 너무 이쁘고 잘어울립니다

 

춤추는 장면 너무 이쁘고 잘어울립니다

제복도 잘어울리고 춤도 너무 잘추네요~

뒤에 에필로그보니까 둘이 나름 연습을 했더라구요 ㅋㅋ

설레이는 키차이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커플이에요!

0
0
댓글13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이장면 진짜 너무너무 이뻣어요
    너무 설레는 장면이였어요
  • 망고
    뒤에배경들과 영상미까지 잘 어울려져서 더 예쁘네요
  • 백조
    스타일링도 너무 예뻐요. 드레스 와 제목이 잘 어울립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동작 하나하나가 정말 우아하게 느껴져요. 둘이 함께 있으니까 장면이 더 빛나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S126499
    춤선이 좋더라구요
    처음보고 저리잘추는줄 알았는데 연습했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그러게요, 꼭 꼭 둘이 실제 커플 같아요
    둘 다 춤도 잘 쳐요
  • 발랄한자두M126466
    춤추는 장면 정말 이쁘더라구요
    너무 잘어울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춤추는 장면 비주얼이 다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춤추는 장면 너무 예쁘네요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에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저도 그리생각해요 ㅋ
    두분 캐스팅 완벽합니다 !!
  • 명랑한삵A116432
    정말 왕자와 공주 그자체네요
    너무나 이뻐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비주얼이랑 키차이까지 어우러지니까 춤 장면이 설렜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왕자님과 공주님 같지요
    연습 많이 하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