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는 혈육특히 남자혈육있는게 너무 재밌어요

아이유는 혈육특히 남자혈육있는게 너무 재밌어요아이유는 혈육특히 남자혈육있는게 너무 재밌어요아이유는 혈육특히 남자혈육있는게 너무 재밌어요

 

역시 경력직이라 그런지 남혈육 극혐하는 표정지을때 너무 웃기고 현실성있고 재밌어요 ㅋㅋㅋㅋ

현실은 남동생이지만 드라마에서 오빠 보는 표정이 진짜 실감납니다. ㅋㅋㅋㅋㅋ

주인공과의 관계를 떠라서 오빠부부 사이좋은거 보기좋고 이쁜것같아요 희주랑 사이좋아졌으면좋겠어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현실 남매 같은 호흡이 정말 웃겨요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아주 자연스러워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정말요 ㅋㅋ 실제로 남동생이 있어서
    저런연기 더 잘하는거같아요
  • 망고
    오빠 부부 재벌가인데도 연애 결혼 했더라구요. 그래서 인제 사이 더 좋아 보여요.
  • 백조
    오빠 부부랑 티격태격 하는거 은근히 귀엽고 살이 좋아 보이는데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실제로도 남동생이 있어서 그런지 연기를 너무나 잘 하시더라구요. 진짜 남자형제 있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티키타카가 자연스러워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현실감 있는 관계라 더 몰입하게 되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티격태격하는 모습 재밌더라구요 
    서로 많이 싫어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다들 혈육은 극혐하죠 ㅋㅋㅋ
    현실이라 웃겻어요
  • 초록귤
    티키타카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서로를 싫어 하면서도 은근 챙겨 주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