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이 장면 진짜 잘생겼네요

우석님 이 장면 진짜 잘생겼네요

이 장면에서

목소리랑 눈빛이 정말 설레네요

이리와 나아파 심장떨려요 

로맨스 정석이네요

0
0
댓글9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조명 없이도 빛나는 완벽한 미모예요
    매 순간이 화보 같은 멋진 배우예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너무 잘생기게 나와요 ㅎㅎ 
    키까지 커서 풀샷도 넘 좋더라구요
  • 망고
    병원이라서 그런지 더 야위고 턱선이 살아 있는 느낌이에요
  • 백조
    눈빛이 ㅎㅎ 너무 좋아하는 눈빛 ㅎ 멜로랑 너무 잘 어울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이장면 박력..보셧어요?
    이리와 나아파,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이장면 진짜 설레였어요 이리오라니!!!
    TV 보신 분들 다들 엄청 같은 감정을 느끼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804062
    이 장면 정말 잘 생긴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 장면은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것 같아요. 표정이랑 분위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서 눈을 못 떼겠네요.
  • 초록귤
    사랑스러운 눈빛이 느껴지는 장면입니다
    로맨틱한 모습이 가득 넘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