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형적인 로맨스 인데 역시 설레요

전형적인 로맨스 인데 역시 설레요

전형적인 로맨스 인데 역시 설레요

이런 장면분명아는장면인데 설레네요

로맨스는 어짤수없나봐요

본거같은느낌인데도 재미있어요

0
0
댓글5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원래 아는법이 더 무서운거지요 ㅎㅎ
    전형적인 로맨스라 더 설레는거같아요
  • 망고
    맞아요, 예상 가는 내용이고 로맨스인데도 설레네여 ㅎ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맞아요 ㅋㅋ솔직히 로맨스 부분은 완전 전형적인데~
    아무래도 배우분들때문에 설레는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두사람의 케미 때문인거 같아요. 
    설레이면서 보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저녁적인 로맨스라서 더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만 드라마 가네요. 짧게 해서 아쉬울 뿐이에요. 내용이 전개가 참 빠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