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 변우석 감정선에 딱 어울리는 한로로의 안녕

 

 

 

새로 나온 OST 한로로의 안녕이 들려서 반가웠어요

처음에는 아련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작하다가 

후렴에서 기타 사운드가 터지는 게 매력적이에요
가사 중에 널 마주한 순간 얼어버렸어 같은 표현이 

성희주랑 이안대군 상황이랑 너무 잘 맞아요

 

 

 

아이유 변우석 감정선에 딱 어울리는 한로로의 안녕아이유 변우석 감정선에 딱 어울리는 한로로의 안녕아이유 변우석 감정선에 딱 어울리는 한로로의 안녕

0
0
댓글6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한로로의 안녕 노래 진짜 좋아요
    오에스티 다 너무 좋더라구요
  • 망고
    한로로님 목소리랑 OST가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한국 멜로의 최고같아요
    오에스티도 너무 어울립니다.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맞아요 ㅋㅋ 오에스티 진짜 잘 뽑았어요ㅠㅠㅠㅠㅠ
    한로로님 음색도 굿~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이 OST가 한로로님이 
    부르셨군요. ,너무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OST 한로로의 안녕 넘 좋습니다. 드라마 장면과 매우 잘 어울러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