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ost도 인기가 정말 많은거같아요

ost도 인기가 정말 많은거같아요

이번 ost들 모두 드라마랑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비비, 키키,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우즈 등 많은 케이팝 가수들이 참여하셨네요 

음원 플랫폼 차트와 아시아 반응도 좋다고 해요 

배우분들 연기와 ost의 조화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드라마 완성도를 높여주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망고
    라인업도 다 좋더라구여 아이유님 오에스티는 없을지~~ 궁금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노래들 진짜 다 좋아요 드라마에 음악도 
    너무 중요한데 다 넘 찰떡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OST는 한번도 못 들어 봤네요
    다 좋을거 같은데 보넥도.라이즈도 ost불렀나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배우분들 연기 매우 좋지요. ost가 드라마와 잘 어우러져서 좋구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노래가 계속 멤돌아요
    명쾌한 가사가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