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날밤 뽀뽀신귀여워요

첫날밤 희주는 심장뛰는걸 끓까요 묻지만 이안은 후배는 살아있는 소리라며 좋다고 끄지말라합니다 

희주는 뽀뽀로 저 잘있다 알려주니 

이안도 이마뽀뽀로 답해주는씬 귀엽고 좋네요첫날밤 뽀뽀신귀여워요

0
0
댓글4
  • 공손한목련A244378
    심장 소리를 끄지 말라는 이안의 대사가 정말 달달했습니다. 이마 뽀뽀로 답해주는 장면에서 두 사람의 감정이 잘 전해졌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첫날밤 뽀뽀 장면이 귀엽네요.
    풋풋한 설렘이 느껴집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첫날밤 뽀뽀씬 너무 귀여웠습니다
    몽글몽글한 마음이 느껴져요
  • 잠재적인팬더Q1890519
    첫날밤 설레였지요
    보기만해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