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안고 달리는씬

남자배우는 힘들겠어요

드라마에 꼭 여주가 쓰러지고 안고 달리는씬..우석배우 말은 가볍다했지만 힘든게 보였어요희주안고 달리는씬희주안고 달리는씬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공손한목련A244378
    가볍다고 했지만 안고 달리는 건 결코 쉽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우석 배우의 체력과 열정이 느껴지는 장면이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희주를 안고 달리는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긴박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가 잘 전해집니다
  • 현명한장미Z1354579
    다른 배우보다 가볍기는 하지만 달리기까지 하면 너무 힘들겠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공주님 안기하고 뛰는게 쉽지 않아 보입니다
    쓰러진 씬이면 몸에 힘도 빼고 있어서 더 힘들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