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는 박준면님 연기 너무 좋아요

저는 특히 21세기대군부인 박준면님 연기가 좋더라구요

사극톤 장착되어 대사하시는데 늘 안정적인 톤이 역이랑 너무나 잘 어울리고 

써브역으로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잘보구있어요

저는 박준면님 연기 너무 좋아요

0
0
댓글3
  • 공손한목련A244378
    사극 톤이 역할과 이렇게 잘 맞는 배우가 흔치 않은데 박준면님은 정말 찰떡이네요. 써브 캐릭터인데도 등장할 때마다 존재감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박준면 배우님의 연기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존재감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 잠재적인팬더Q1890519
    박준면님 연기 잘 하시죠
    감초역할 제대로 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