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궁궐에 소방시설이 없는 건가요?

21세기 궁궐에 소방시설이 없는 건가요?

 

궁궐에 불이 났는데 바로 끄지도 못하고 타는 모습을 지켜보다니요

 

양동이로 물을 날라서 불을 끄는 장면도 좀 오바에요

 

드라마적 허용이라고 해도 이건 좀 너무하네요

 

이미 곳곳에 역사왜곡이 이루어진것을 아는터라 그런지 궁궐에 불을 낸 것도 찜찜하네요

 

기대작이었던만큼 크게 기대를 저버리는 드라마에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신속한박하E1868191
    불씨가 타오르는 걸 보니 마법 영화 같네요.
    아쉬움이 크게 남아요
  • 기적적인자몽C1886355
    아무리 목조건물이라지만요
     21세기에 
    21세기 대군 부인에서 저렇게 화재에 취약하다는 것도 문제긴 하네요
  • 변치않는멜론O1889159
    솔직히 사람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명색이 21세기 대군 부인이라고 제목에 딱 적어 놨죠 
    그런데도 소방시설이 부족하다는 것은 옥에 티라고 봐야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그나마 과거라면 이해는 할 수 있죠
     그런데 현대에서 저렇다는 것은 조금 문제가 있기는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그러게요.. 저게 과거면 모를까 어엿한 21세기에 매번 불이라니... 다른 사건을 떠올리지 못할 정도로 아이디어가 궁핍했나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저도 이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궁에 불이 3번이나 났는데도 ㅜㅜ
    21세기인데 화재진압을 저렇게 하다니요 ㅜㅜ
  • 즐거운사자L133900
    소방시설 없는건 너무 했죠
    실망이 크셨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