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다이님 얼음성벽 애니 오프닝 투명 무대

유다이님 목소리 정말 들으면 잊혀지지않네요. 얼음성벽 애니 이번분기 오프닝 주제곡인 투명 공연하는것을 한국 티비 방송에서 보게되다니, 진짜 감탄했어요.

음색이 진짜 왜이렇게 청량한지 애니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유다이님 얼음성벽 애니 오프닝 투명 무대유다이님 얼음성벽 애니 오프닝 투명 무대

0
0
댓글28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유다이님 목소리 애니메이션에 정말 잘 어울리네요. 더 유명해져서 본인만의 곡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117061
    유다이님의 폭발적이고 시원한 고음이 정말 사이다처럼 터지는듯이 들리네요. 정말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있는 가수라고 생각해요.
  • 기쁜기린J1710901
    부르는 노래마다 대박이네요. 목소리가 타고난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C243805
    최고라는 말밖에 안 나와요 계속 생각나요 
    
  • 행복한강아지Q228703
    유다이님 애니 오프닝 무대네요
    원곡과 다른 매력이 느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투명 무대는 유다이님의 맑은 목소리가 더욱 돋보였던 무대였어요. 한국 방송에서 이런 무대를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갑고 좋았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와우 진짜 청량한 보컬이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설레었어요.
    조아용
  • 이상적인삵I226794
    예전에 비슷한 투명 무대를 보았을 때 감동했어요.
    유다이님의 청량한 음색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예전에도 청량한 보컬을 들으면 설레었어요.
    유다이님의 목소리가 곧바로 겨울 풍경을 떠올리게 하네요
  • 세련된허머스J242525
    얼음성벽 애니 오프닝의 투명 무대가 인상적이네요.
    청량한 음색이 애니와 잘 어울려서 감동했어요
  • 도임
    유다이님의 목소리, 청량해서 감동이었어요.
    투명 공연이 한국 방송에서 나온 걸 보니 기대가 커졌군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한국방송에서 보다니 정말 좋았어요.
  • 다정한코코넛K117058
    유다이님 목소리가 너무 좋고, 맑고 특유의 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애니랑 잘 어울리네요. 신곡을 방송에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정말 목소리가 시원해요.
  • 기적적인자몽C1886355
    남자로서 가질 수 있는 미성의 고음 끝판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정말 천부적인 재능이 겠죠.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맞아요. 재능이라고 생각해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완전 빠져들었어요 정말 좋았어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정말 빠져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애니메이션 느낌의 투명한 무대가 정말 신비롭고 예쁘네요.
    유다이님의 맑은 음색과 너무 잘 어울리는 무대였습니다.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유다이님의 음색과 잘 어울려요.
  • 건강걸음
    저도 유다이님 목소리 너무 좋아해요
    고음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고음이 듣기가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유다이님 웃는모습이 넘 매력적이더라구요
    무대에서  호소력있는 감미로운 목소리 
    넘좋아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감미로운 목소리가 좋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유다이님은 거의 심사위원급이네요
    애니 주제곡이랑 잘어울리는 보이스네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애니 주제곡이랑 잘 어울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음색이 정말 청량해요. 고음 올릴때 발성 안정적이구요 
    아름다운양M117028
    작성자
    고음 발성이 안정적이어서 듣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