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키님 엔카 신동에서 여신으로 불릴것 같아요

아키님 엔카 신동에서 여신으로 불릴것 같아요

 

 

아키님 한일가왕전에서 무대 보니깐 이제 엔카 신동에서 여신으로 불릴것 같아요

아직 나이는 많지 않지만 무대에서 감성이나 노래 실력이 이제 신동은 넘은것 같더라구요

시즌1 때도 잘해서 눈길이 갔지만 시즌2에서는 더 잘해서 훨씬 더 응원하게 되네요

 

 

0
0
댓글6
  • 탁월한원숭이U116517
    그러니까요 실력도 점점 더 늘구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엔카 신동에서 여신 ㅋㅋ
    이쁘더라구용 ㅋㅋ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그릇 자체가 더 큰 가수라는 생각을 해요
     한국에서도 또 다른 장르로 더 큰 도전을 했으면 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1886355
    엔카로 시작했지만 가능성은 무한대입니다. 
    그녀가 특정 다소 대중성이 떨어지는 엔카에만 한정하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인재라고 봅니다
  • 근면한나팔꽃O242787
    아키님의 무대가 인상적이었어요.
    다음 곡도 기대가 돼요
  • 아름다운양M117028
    아키님이 또 도전해줘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엔카 신동에서 엔카 여신으로 인정받는 아키님의 무대를 계속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