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이시 강이 일 잘하는지 묻는데

아빠의 마음으로 케이씨가 일 잘하는지 묻는데

케이씨는 일도 잘하고

소맥도 잘 말아 타부서회식까지 간다고하니 

노예냐며 화내는 황준현케이시 강이 일 잘하는지 묻는데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