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

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30년동안 사라졌던 양동익의 어머님을 찾았네요

소문과는 다르게 나쁜일을 당하고

가족에게 외면당해 절에서 외로이 

살고있었네요..

세상에...30년을 엄마가 바람나서 도망갔다 

생각하고 찾지도 않았는데...

죄책감이 너무 크겠어요

0
0
댓글4
  • 건강걸음
    동익이 그동안 엄마를 오해해서 미워했는데
    죄책감이 크겠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근데 진짜 너무 갑툭튀;설정이었네요
    30년동안 진짜 이러고 계속 오해하고 살았다니..; 
  • 빛나는오렌지U46343
    30년만에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어머니를 찾았지요. 절에서 30년동안 살고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