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개된 ost도 기대가 되네요

공개된 ost도 기대가 되네요

내일도 출근!의 첫 번째 OST가 어제 공개되었네요

피프티피프티의 노래가 좋은거같아요

단체 두 곡과 솔로 한 곡으로 총 세곡입니다

음색이랑 드라마와 잘 어울리네요

이번주 첫방인데 다음주도 기대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분위기와 피프티피프티의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려요 다른ost들도 얼릉 들어보고 시ㅣ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