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서인구 배우님과 박지현 배우님의 출연하는 드라마 시작하였습니다. 직장인들의 애완과 사랑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가는 내용이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두분이 주연이라고 해서 다소 어울리지 않는것 같은 느낌 들었는데 1화 2화 보고 나니 케미 잘 맞추고 있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이 드라마 인기 많이 끌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