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

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차지윤이 강시우를 만났는데 삼노맨인지 모르네요

강시우가 차지윤을 만나자마자 

생산후에 왜 업그레이드하냐...

그런일이 없게 미리 잘해야지 하며...

차가운 표정으로 이야기하네요.

삼노맨과의 첫만남인가요??

 

0
0
댓글1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강시우는 삼노맨 그 자체인것 같았어요. 지윤은 좀 당황스러워 하는것 같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