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지만 드라마니까요!

하지만 드라마니까요!

 

솔직히 회사에 서인국 님, 박지현 님 같은 비주얼의 소유자가 있다는 것부터가 판타지 그 자체지만, 그래도 오피스 드라마인 만큼 회사 생활이 얼마나 현실적인지는 살펴보게 됩니다.

그런 면에서는 <내일도 출근>이 현실을 아주 완벽하게 반영한 드라마는 아닌 것 같습니다. 책임인데 팀장이라는 설정만 봐도 회사 생활을 해본 분들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 수밖에 없지요.

현실에서는 책임이나 선임이나 사실상 실무진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렇게 회사의 방향성을 결정짓는 역할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니까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맞아요...주위에는 이런 비주얼 아무도 없어요..
    내일도 출근하고 싶게 만다는 사람 절대없는데.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현실을  완벽하게 반영한 드라마는 아니지요. 드라마니까 라고 생각하며 봐야 재미를 더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