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죄는 미워하되 죄인은 미워하지말라 ..
이말 진짜 어이없어요 .
피해자와 유가족은 진짜 누구를 미워해야하나요?? .죄인을 미워할수밖에 없지요.
사형선고 멘트까지 좋았네요 .연쇄살인범은 사형이 당연해요 진짜
0
0
댓글2
죄는 미워하되 죄인은 미워하지말라 ..
이말 진짜 어이없어요 .
피해자와 유가족은 진짜 누구를 미워해야하나요?? .죄인을 미워할수밖에 없지요.
사형선고 멘트까지 좋았네요 .연쇄살인범은 사형이 당연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