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경호님 너무 재미난것 같아요

윤경호님 너무 재미난것 같아요

 

핑계고 또 나오셨네요

다른드라마 홍보기는 한데

그래도 너무 재미났어요

이번에도 말이 많았지만

재미나서 계속보게 되더라고요

아마도 핑계고 시상식에서 또 볼수있을것 같아요

드라마도 잘되고 토크도 잘되고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윤경호님의 활약이 즐거웠습니다.
    재미있게 몰입했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윤경호님 너무 재미난것 같습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취사병 전설이 되다에서 윤경호님 토크 진짜 재밌어요. 핑계고 또 나와도 전 시상식까지 쭉 챙겨볼래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요즘 대세 경호님이시네요. 진짜 선하신것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윤경호님 진짜 요즘 최고의 전성기 아닐까요??
    중증외상센터 이후 핑계고까지 완전 요즘 최고 웃긴 배우이신듯 
  • 편안한키위Y206950
    너무 재밋어요ㅋㅋㅋㅋ
    믿고봅니다
  • 뜨거운체리P207446
    너무웃기시죠ㅠㅠ 저도핑계고맨날바요
  • 둥둥댁1014
    에피소드가 무궁무진하시세요. 입이 쉬질 않으세요ㅋ
  • 세련된허머스C213125
    핑계고에서 말 진짜 많죠
    넘 웃긴거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