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미란님이 특별출연으로 나오셨는데 정말 터졌어여 ㅋㅋㅋ

라미란님도 특별출연하셨는데 진짜 웃겼어옄ㅋㅋㅋ

 

강성재가 휴가에 간 사이에 윤동현은 자신도 뭔가 해보겠다고 제발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상관들의 부탁도 뿌리치고 ㅋㅋ사골을 열심히 우렸네여

잠도 자지 않고 20시간 넘게 기름을 직접 다 떠낸 사골국..

뽀얀 색깔의 국을 보며 행보관은 보나마나 색깔 하얗게 만든다고 프림을 넣었을거라고 ㅋㅋ 불신에 가득차서 마지못해 한 술 뜨는데 뜻밖의 맛이 있네여 ㅋㅋㅋ

맛있는데 뭔가 미묘한 ㅋㅋ

많이 먹어본거같은데 뭔가 찜찜한 이 느낌(?)ㅋㅋㅋ

탑골..00년대 초반 조성모 스타일 뮤비가 바로 재생되네여 ㅋㅋㅋㅋㅋ

그 시절 뮤비답게 잡혀온 여주를 두고 난데없이 싸우는 행보관과 조폭들 ㅋㅋ

여기서 잡혀온 여주가 라미란님이네옄ㅋㅋ

깜짝 등장 진짜 웃겼어옄ㅋㅋ

0
0
댓글5
  • 위대한코끼리I127812
    라미란님 나오시는거 진자 웃겨요
    그때그시절 뮤비느낌도 나고 행보관님 너무 웃겼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그 시절 감성 뮤비 패러디도 웃겼는데 라미란님까지 나오니까 웃음이 배가된 느낌이었어요ㅎㅎ 
  • 변치않는멜론O126359
    오잉?
    이 두분은? 자주 합을 맞추네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U116517
    진짜 깨알재미였어요 어디서 등장하신줄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미란님 일당백이네요!
    특별출연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