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태창 없이도 빛났던 강성재

마지막 회를 보고 나니 

왜 강성재의 성장이야기였는지 더 와닿네요

상태창이 사라진 뒤에도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모습이 뭉클했어요..🥹

성재가 신병 시절부터 마지막까지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면서 

함께 응원할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박지훈님 이번 작품으로 또 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것 같아 정말 뿌듯하기도ㅎㅎ

마지막 퀘스트가 남겨진 만큼 후속 이야기도 꼭 보고 싶어요~

상태창 없이도 빛났던 강성재

0
0
댓글1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상태창 없어진후에도 좋은 요리 만들어내었지요. 박지훈님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