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둘이 이 장면 귀여웟어요 질투하는 성준이나 아무렇지 않게 넘기는 우진이나 귀엽더라구요
이들의 티격태격 너무 귀엽습니다 둘의 로맨스 응원해요
카리스마 넘치는 주장 두분 멋있어요. 서로서로 응원하며 힘든 선수생활 잘 보내요.
서브웨이 피피엘도 잘 녹여냈습니다 학생들이라 진짜 데이트같아요
너무 귀엽네요. 먹기나해~
둘이 나오면 너무 귀여워요
유독 독특한 관계인듯한 웅이와 우진이네요 그런 둘을 보며 아주 애가 타는 성준이구요
풋풋해요 사랑스러운 분위기네요
성준이와 우진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둘이 함께 할때 청춘 로맨스 느낌 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