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종화 사격선수 배이지의 선택에 눈물났어요

이지는 한발만 쏴도 은메달인데 

자기가 가르치는 선수들의 다급한 요청에 자기 경기를 포기하고 나가는데 그 모습에서 눈물이 났어요

이지란캐릭터 진짜 대단해요

최종화 사격선수 배이지의 선택에 눈물났어요

0
0
댓글9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배이지의 오랜 꿈이 메달을 갖는 거였는데 이렇게 쉽게 포기하다니 진짜 놀랐어요 제자에 대한 마음이 더 컸나봐요 
  • 활기찬거미E128193
    자기 경기를 포기한게 용기있었어요. 응원하고 있어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배이지 선택에 눈물났어요. 포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 열린자두M119654
    제자를 위해ㅜ포기하는거 보고 뭉클했내요 역시 참스승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저도 뭉클했어요 
    참 대단한 선택이였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아쉽기도 하면서 참 선택을 응원하게 되었어요 멋져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이지말대로 지도자의 첫걸음이 너무 멋지고 대단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정말 흔치 않은 기회였는데 포기해서 놀랐어요.
    착한 캐릭터인건 알았지만 다시 생각해도 놀랍네요
    암튼 드라마 캐릭이지만 이지가 항상 행복하고 잘됐음 싶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저라면 한발쏘고 빨리 갔을것같은데 과감히기권하고 가르치는 아이들을 위해 나아가는  모습 감동 그자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