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인기 게시판 TOP 50
성준이와 우진이의 사랑을 응원했어요
고등학생이 무슨 거창하게 사랑이냐 싶기는 한데 그래도 오래도록 간직해온 성준이의 마음이 너무 예쁘잖아요
우진이도 표현하지 않았지만 성준이에 대한 마음이 있었구요
특히 성준이라 문웅에게 질투하다 우진이가 둘이 아무 사이 아니라고 말할때 웃던 성준이의 표정이 너무 순수하고 좋았어요
그 시절 첫사랑 너무 소중하네요
0
0
댓글8
성준이와 우진이의 사랑을 응원했어요
고등학생이 무슨 거창하게 사랑이냐 싶기는 한데 그래도 오래도록 간직해온 성준이의 마음이 너무 예쁘잖아요
우진이도 표현하지 않았지만 성준이에 대한 마음이 있었구요
특히 성준이라 문웅에게 질투하다 우진이가 둘이 아무 사이 아니라고 말할때 웃던 성준이의 표정이 너무 순수하고 좋았어요
그 시절 첫사랑 너무 소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