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곽희성의 목소리로 다시 만난 '카스바의 여인'

곽희성의 목소리로 다시 만난 '카스바의 여인'

 

곽희성 님의 노래를 듣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특히 '카스바의 여인'이 가진 특유의 쓸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이렇게나 잘 살리시다니, 

듣는 내내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화려한 무대 효과보다 곽희성 님의 목소리 자체가 무대를 꽉 채우는 느낌이었어요. 

트로트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깊은 밤, 덕분에 좋은 노래 한 곡 마음속에 담아갑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정말 기대되네요!

1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트로트의 확장성을 보여줬어요 과감한 도전이었죠
    
  • 힘찬레몬U240251
    목소리에 녹네요 자타공인 최고의싱어입니다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음색이 정말 독보적인 노래에요 멋진 명품 보이스에 명곡입니다
    
  • 혁신적인계피G1889135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국보급이에요
    
  • 변치않는멜론U122159
    곽희성님이 카스바의 여인 노래 너무
    매력적으로 너무 잘불렀어요 
  •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노래를 들으며 감동이 깊었네요.
    그 목소리의 여운이 오래 남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목소리에 감성이 있다는말 너무 공감되네요.들을수록 좋아요~목소리는 듣는 순간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다.어떤 곡이든 가수님만의 목소리로 들으면 명곡이 됩니다.가수님의 목소리는 정말 보물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사람이 어떻게 저런 목소리를 낼 수 있는지..님 덕분에 행복 합니다우리나라의 귀한 보배 들으면 그냥 행복 하다 최고 매일매일 가수님의 활동 소식을 접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가수님 덕분에 매일이 설레고 즐거워요.가수님은 제 삶의 큰 기쁨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곽희성의 목소리로 듣는 '카스바의 여인'은 색다르네요.
    새로운 감동을 주는 무대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넘 매려적으로 노래 불렀어요. 비주얼 돋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