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리.이창민 돌이키지마무대

정말 두분의 합이 좋았던 무대이네요

노래 가창도 뽐내면서 춤도 좋았던 무대 

눈호강 귀호강 무대였어요성리.이창민 돌이키지마무대

0
0
댓글6
  • 고귀한뱀G130599
    두분이서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무대였어요. 
    성리 님은 매 라운드마다 실력이 쑥쑥 느는게 보였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진심이 담긴 무대는 언제나 감동의 연속입니다.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가수님만의 마법 같은 무대예요.가수님은 진정한 아티스트입니다.가수님의 팬이 된 것을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가수님 덕분에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즐거워요.가수님은 저의 영원한 영웅입니다.
    
  • 잘생긴하마E145621
    웃으며 보니 무대가 완전 새로웠어요.
    가창과 춤이 조화돼 눈과 귀가 즐거웠네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덕분에 오늘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두 사람의 조화가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 뛰어난하마X130929
    잘한다 잘한다 하면 더 잘하잖아요 이번 무대 보니까 실력이 크는게 보여요
  • 즐거운사자K125300
    성리님 옆에 있으니 창민님이 몸이 커보이더라는....
    두분의 합도 좋고.. 굉장히 즐기는 무대같아 보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