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컥 했습니다 넘 멋있게 잘 불러요

울컥 했습니다 넘 멋있게 잘 불러요

 

울컥 했습니다 넘 멋있게 잘 불러요

~저 이노래 들으면서 너무너무 행복했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르륵 지방 에 사는데 여기로 공연 한번 와주세요..

노래가 완전 고급지네요~~
보고 또 보고 이창민 노래 중독 됐어요 콘서트 가고 싶다.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편안한키위Y206950
    이렇게 잘부르는지 첨알았어요
    너무 잘하더라구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저도 마음이 살짝 울렁거렸어요.
    좋게 말이지요. 역시 노래 잘 부르는 가수가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