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컥 했습니다 넘 멋있게 잘 불러요 ~저 이노래 들으면서 너무너무 행복했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르륵 지방 에 사는데 여기로 공연 한번 와주세요.. 노래가 완전 고급지네요~~ 보고 또 보고 이창민 노래 중독 됐어요 콘서트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