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

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무명전설 탑6함께하는 무대 멋지네요

무명전설 콘서트를 보여줬네요..

탑6 등장부터 완전 멋진걸요...

행복해하며 함께하는 무대 보기좋네요..

그와중에 성리님 진짜 멋져용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강인한사과C212241
    탑6 함께서는 무대도 좋았어요
    개별무대도 좋고 단체무대도 좋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같이하는 무대가 너무 너무 보기 좋고 좋았던 무대였던 것 같아요
  • 아롱롱
    탑6 등장부터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행복하게 함께하는 모습이 더 보기 좋았습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 행복해하는 모습이 너무 또 사랑스럽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너무너무 멋지신 것 같아요. 
    다들 너무 응원하고 있습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무명전설은 탑 10까지 뽑지 않았어요?
    탑6 면면들이 화려하네요~~ 우리 귀요미 민수님하고 창민님도 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