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님이여 님이시여 무대

하루님 성리님 듀엣 무대 

애절하면서도 감정이폭발하는 무대같아요

두분의 열창과 목소리합이 좋은 무대였어요님이여 님이시여 무대

0
0
댓글6
  • 강인한사과C212241
    두 분 듀엣무대 목소리 합도 좋았어요
    열창하셨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맞아요. 목소리 합의 도 좋아서 마음이 안정되었던 것 같아요
  • 아롱롱
    두 분 목소리 합이 정말 좋네요
    감정이 진하게 전해졌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두사람의 듀엣무대
    너무 잘어울리네요
    노래실력에 감성
    비주얼까지 꽉찬 무대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애절한 감정을 잘 표현한것 같아요
    님이여 님이시여 노래 어려운데 잘 소화하셨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요. 정말 목소리합이 너무너무 좋았던 그런 모델이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