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콘서트 마지막무대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

콘서트 마지막은 모든 출연자가 나와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 불러주네요

잔잔하면서도 듣기 좋네요

같이 불러주니 더 듣기 좋았어요콘서트 마지막무대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콘서트 마지막무대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아롱롱
    다 같이 부르니 더 뭉클하네요
    잔잔한 감성이 오래 남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모두가 함께 하는 무대는 
    늘 감동이 느껴지네요
    멋진 마무리 였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모든 출연자가 올라와서 함께 했네요
    잔잔하니 편하고 듣기 좋습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생각 다 같이 불러주시니 너무너무 듣기가 좋았던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