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록 유미 결혼식 올라온 거 보셨나요 여운 제대로네요

순록 유미 결혼식 올라온 거 보셨나요 여운 제대로네요

 

김재원이 직접 올린 결혼식 사진 보니까 드라마 끝난 게 더 실감 나네요
순백 드레스랑 턱시도 입고 서로 바라보는 장면이 너무 따뜻해서 계속 보게 돼요

극 중 설정인 거 알면서도 진짜 결혼식 같아서 괜히 벅차오르더라구요
행복했던 순간들까지 같이 올려줘서 마지막 인사 느낌이 더 진하게 남아요

유미의 긴 연애 서사 끝에 순록이랑 결혼까지 간 흐름이라 그런지
보는 입장에서도 같이 시간 보낸 느낌이라 여운이 오래 가네요

댓글 반응처럼 외전이나 신혼 이야기 더 보고 싶다는 마음 이해돼요
월요일 기다리던 재미 사라진 것도 은근 크게 느껴지구요

김재원도 작품마다 존재감 쌓아가는 게 보여서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이번에 로맨스 캐릭터로 제대로 자리 잡은 느낌이라 더 눈길 가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결혼식 장면 너무 이뻣어요 
    8회라서 정주행 금방 해서 좋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아름다운 장면이었어요
    잊지 못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지막에 순록이와 결혼장면보고 참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외전으로 신혼이야기 정말 보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결혼식 사진 봤어요. 넘 러블리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