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두리안D210360
인기 게시판 TOP 50
처음에는 큰 사건이 없어서 가볍게 보기 시작했는데 이상하게 계속 다음 화를 틀게 되더라고요. 일상적인 이야기인데 감정 표현이 섬세해서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특히 대사들이 너무 현실적이라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도 충분히 재밌다는 걸 보여준 드라마 같았습니다. 그래서 시즌 끝나고도 계속 생각나는 작품이 된 것 같아요. 시즌3도 이런 분위기 그대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