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곰A108
인기 게시판 TOP 50
진미령님의 미운 사랑을 부르신 지현님이에요
이 노래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ㅎㅎ
암튼 지현님 부르셔서 또 반가웠네요
파스텔톤의 의상도 너무 예뻤구요
지현님 버전은 왠지 모를 애달픈 후련함과 산뜻함이 있는 것 같네요
0
0
댓글6
진미령님의 미운 사랑을 부르신 지현님이에요
이 노래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ㅎㅎ
암튼 지현님 부르셔서 또 반가웠네요
파스텔톤의 의상도 너무 예뻤구요
지현님 버전은 왠지 모를 애달픈 후련함과 산뜻함이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