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국노래자랑 용빈님의 금수저 축하 무대 봤어요

전국노래자랑 용빈님의 금수저 축하 무대 봤어요

3월 29일 방송에 나오셨네요

최근 방송입니다

이제는 용빈님의 대표곡 중 하나인 금수저 부르셨네요

근데 이날 용빈님 되게 즐거우셨던듯?

유독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ㅋㅋ

3
0
댓글5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3월 29일 방송에 나왔군요. 금수저 노래 불렀나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무대매너가 좋아서 흥이 저절로 나더라
    축하 무대로 이만한 곡이 없는 것 같아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 전국노래자랑 무대 소식 잘 들었습니다.
    방송에서 유독 즐거워 보였다는 말씀에 저도 충분히 공감합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금수저 부르셨군요 
    표정이 즐거워보이시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금수저가 이제 용빈 님의 확실한 대표곡으로 자리 잡으면서 가사 하나하나를 더 맛깔나게 살리면서 부르시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