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헐 용빈님 이 쇼츠보는데 감동이네여..

https://youtube.com/shorts/gqNcHMPZ7PE?si=22Jfsv8gMTJDimOs

 

 

정말 고생 많았져..

아무튼 잘 커줘서 정말 다행이에여..

댓글 반응들도 좀 봤는데 대체적으로 훈훈해서 다행이고 좋네여..

 

헐 용빈님 이 쇼츠보는데 감동이네여..

2
0
댓글8
  • 귀여운튤립J116971
    가슴 뭉클해요. 올래주신 쇼츠 주소 클릭하고 지금 봤는데 울컥하게 되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짧은 영상인데도 울림이 정말 크게 남았어
    역시 노래할 때 가장 빛나는 가수님이야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께서 그동안 정말 많은 고생을 하셨다는 이야기에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이렇게 훌륭하게 잘 성장한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하고 뿌듯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용빈님 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어릴때부터 고생을 많이 했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김용빈님 쇼츠 보는데 저도 괜히 울컥했어요.
    이렇게 잘 커줘서 앞으로 더 응원하고싶어졌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저도 쇼츠 가서 보고 왔습니다.
    괜히 마음만 울컥해지고 말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용빈님 정말 잘 성장한것 같습니다. 대견하기도 합니다. 
  • 유쾌한고양이A1601604
    김용빈 가수님 언제나 웃을일만 가득하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