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무대 위에선 정말 다른 사람이 되는 것 같아 노래 한 소절만 들어도 감탄이 절로 나와
라이브황제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언제나 최고의 라이브로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이브황제라는 말 진짜 잘 어울려요. 무대만 서면 김용빈님 아우라가 딱 살아나더라구요.
전 노래 잘하는 가수가 좋답니다. 당연히 가수는 노래 잘하는 사람이 되어야 하지만, 그 의미 뿐이겠습니까.
라이브 참 잘하지요. 용빈님 응원하는 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