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

☘️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

☘️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김용빈,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사랑빈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기분"

2
0
댓글7
  • 귀여운튤립J116971
    반려견 탄이와 '전국노래자랑'출격했군요. 용빈님 매우 행복해 보여요. 
  • 즐거운사자K125300
    용빈님 힘든 시기 잘 이겨내고 이렇게 잘되신 것도 좋고~~
    팬분들 한분 한분 소중히 대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님과 탄이가 함께 전국노래자랑에 출격한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사랑빈님을 보면 온 세상을 다 가진 듯한 기분이라는 팬분들의 마음에 깊이 공감합니다!
    두 분의 멋진 무대와 활약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탄이랑 같이 나오는 거 너무 귀여워요. 전국노래자랑 꼭 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맞아요. 이런 기분은 정말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거죠.
    그만큼 용빈님이 고생을 겪으셨기 때문에 이 기쁨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 사려깊은해바라기I1347472
    김용빈 가수님 탄이사랑 사랑빈 사랑 사랑 꽃이 피여네요
  • 유쾌한고양이N1741104
    김용빈 가수님 최고입니다 자랑스럽습니다 김탄 누구  아부지  누구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