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날 울리지 마' 열창…발라드까지 섭렵? '고막 힐링'

☘️김용빈, '날 울리지 마' 열창…발라드까지 섭렵? '고막 힐링'☘️김용빈, '날 울리지 마' 열창…발라드까지 섭렵? '고막 힐링'

1
0
댓글6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님의 '날 울리지 마' 열창 기사 잘 봤습니다.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모습에 정말 고막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김용빈님 '날 울리지 마' 진짜 고막힐링이었어요.  
    발라드까지 이렇게 찰떡이라 앞으로 무대 더 기대돼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목포에서 우리 용빈님 노래 들으신 분들 너무 좋으셨겠어요.
    저도 용빈님 노래 직접 듣고 싶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발라드 노래도 참 잘 부릅니다. 노래를 잘 해석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하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발라드도 잘 부르지요. 용빈님 열창할때 멋지구요 
  • 귀여운튤립J116971
    날 울리지마 열창했지요. 용빈님은 노래소화력이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