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님의 '날 울리지 마' 열창 기사 잘 봤습니다.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모습에 정말 고막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김용빈님 '날 울리지 마' 진짜 고막힐링이었어요. 발라드까지 이렇게 찰떡이라 앞으로 무대 더 기대돼요.
목포에서 우리 용빈님 노래 들으신 분들 너무 좋으셨겠어요. 저도 용빈님 노래 직접 듣고 싶답니다.
발라드 노래도 참 잘 부릅니다. 노래를 잘 해석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하구요
발라드도 잘 부르지요. 용빈님 열창할때 멋지구요
날 울리지마 열창했지요. 용빈님은 노래소화력이 참 좋아요